▲충남아산FC, “명품스파 리조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2025년 업무 협약 체결!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달 30일, ‘명품 스파 리조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대표 최성욱)와 2025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구단 창단 이후 현재까지 파트너십을 2025년에도 이어가게 되었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충남아산FC는 선수단과 홈경기 관중을 대상으로 스파 입장권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고, 경기장 내 LED 광고, 전광판 콘텐츠 송출,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브랜드를 적극 알릴 예정이다.

‘명품스파 리조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천연 온천수를 활용한 실내외 풀, 키즈랜드, 파도풀 등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휴양지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워터파크 시설뿐 아니라 피로 회복을 위한 테라피 서비스, 유아 놀이방, 푸드코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입장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며, 최근에는 낭만적인 캠핑과 숙박이 가능한 캐빈파크를 새롭게 오픈하여 프리미엄 스파, 자연 휴양, 식도락을 아우르는 종합 힐링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충남아산 박성관 단장은 “구단 초기부터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감사드린다. 올해도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은 “올해도 충남아산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지역 스포츠의 중심인 충남아산F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 발전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든든한 응원을 등에 업은 충남아산FC는 오는 5월 10일(토)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11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